행사개요 박람회개요 글로벌초청미디어 마케팅&PR 참가기업 지난전시회    
참가안내 참가신청안내 참가신청 및 규정 관련양식 다운로드 협찬프로그램 자료실    
관람안내 관람안내 온라인 사전등록 사전등록확인 찾아오시는 길 숙박관광정보    
주요행사 전시행사 콘테스트 세미나 공연/부대행사 개막식    
이벤트 K-BEAUTY EVENT 참가업체 미리보기          
미디어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FAQ 갤러리 동영상    
뷰티트렌드 뷰티전문매체            

미디어센터 보도자료 & 산업자료
참가신청
관람신청
전시개요
e-브로슈어

[연합뉴스] 임창열 킨텍스 대표 "아시아순회 K뷰티 박람회로 中企수출 지원"

게시판 뷰페이지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17-06-16 조회수 : 386

[연합뉴스] 임창열 킨텍스 대표 "아시아순회 K뷰티 박람회로 中企수출 지원"


"개성공단 재가동하면 입주업체 제품 전시·홍보 등 마케팅 지원하겠다"

 

(호찌민=연합뉴스) 김문성 특파원 = "중소·중견기업들이 베트남과 태국을 거점으로 아시아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전시산업 역량을 쏟겠습니다."

베트남을 방문 중인 임창열 킨텍스 대표는 15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인구가 1억 명에 가깝고 성장 잠재력이 큰 베트남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킨텍스가 해외 전시업체와 연계해 우리 기업의 아시아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는 이날부터 사흘간 일정으로 호찌민 시에서 'K뷰티 엑스포 베트남'을 진행하고 있다.

임창열 킨텍스 대표[호찌민=연합뉴스]
임창열 킨텍스 대표[호찌민=연합뉴스]
임 사장은 "한류 덕분에 아시아에서 화장품 등 한국 미용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면서 "우리 기업들의 수요 조사를 바탕으로 작년에 처음 태국에서 연 K뷰티 박람회를 올해부터 아시아 주요 국가를 순회하며 개최하기로 했다"고 소개했다.

킨텍스는 베트남에 이어 8월 대만, 9월 태국에서 K뷰티 엑스포를 열 예정이다. 지난 4월 중국 청두(成都)에서 열기로 한 K뷰티 박람회가 한반도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사태로 보류되면서 베트남 등 다른 시장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졌다.

임 사장은 "싱가포르나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보듯이 전시산업이 이제는 관광, 엔터테인먼트와 연계해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은 동력이 되고 있다"며 "킨텍스가 한국에서 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경기도에 있는 킨텍스 주변에 호텔과 면세점이 들어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해외 바이어를 비롯한 전시회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동시에 경제적 효과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임 사장은 "개성공단이 재가동을 하게 되면 킨텍스 내에 개성공단 입주업체들의 제품을 전시해 판매를 지원하는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며 "해외 바이어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보고 구매 상담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창열 킨텍스 대표(왼쪽)가 'K뷰티 엑스포 베트남' 행사장을 둘러보고 있다.[호찌민=연합뉴스]


기사링크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06/15/0200000000AKR20170615130200084.HTML?input=1195m
게시판 뷰페이지
 이전글 [보도자료]  [연합뉴스] 경기도, 뷰티산업 '제품·디자인' 개발 지원
 다음글 [보도자료]  [뉴시스] 'K 뷰티 엑스포 베트남' 개막


작성자 비밀번호
15639 (좌측에 5자리 숫자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내용